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LiPACO

언어 선택

Kor

> 1차메뉴 노출 > 2차 메뉴 노출

안전한 유아용품 하면
[아가드]가 떠오를 수 있도록
만들고 싶습니다

양승준 글로벌소싱팀 대리

목록으로 돌아가기

Interview 안전한 유아용품이라고 하면 ‘아가드’가 떠오를 수 있도록 만들고 싶습니다 2021-01-13

본문

 

양승준(무역개발팀).jpg


 

Q. 팀소개와 맡은 어떤 직무를 맡고 있나요?

 

리파코에는 유아 안전용품, 정리 정돈 용품, 생활용품, 반려 용품 등의 브랜드가 있습니다. 

브랜드에 적합한 신제품을 기획하고 개발하고 있습니다. 

브랜드가 지향하는 점, 고객의 니즈를 연구해 리파코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신제품을 개발하는 일입니다.

 

 

Q. 맡으신 업무에 필요한 역량이나 자질이 있나요?

 

하는 일보단 매일 새로운 제품에 대해 고민하고 공부해야 하기에 새로운 것에 대한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합니다. 

제품을 분석하고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분석적 사고가 필요합니다. 

제품 개발에는 여러 단계의 프로세스를 거치게 되는데 이 프로세스들을 꼼꼼하게 챙겨야 합니다. 이중 어느 하나라도 

놓치게 되면 그 피해는 고스란히 타 부서와 고객에게까지 불편함을 줄 수 있습니다. 

브랜드의 지향점을 이해하고 브랜드에 적합한 제품을 보는 감각적인 안목 또한 필요합니다.

  

 

Q. 어떤 성격/성향 소유자가 적합할까요?

 

본인의 노력 여하에 따라 브랜드의 성장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치열한 시장에서 브랜드를 성장시키는 것은 상당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선 적극적이고 열정적이며 책임감이 있어야 합니다. 

대신 브랜드가 성장하면 그 성취감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크고 즐겁게 일할 수 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업무가 있나요?

어느 회사에서 사회 공헌 활동을 위해 어려운 환경에 있는 신생아, 임산부를 위한 베이비키트 구성을 위해 찾아왔고 

베이비 키트에 저희 제품이 들어가는 것을 봤을 때 보람을 느꼈습니다.

  

 

Q. 회사에서 이루고 싶은 개인적인 목표는 무엇인가요?

 

각 브랜드들을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리파코의 브랜드 중 아가드라는 브랜드는 아이의 안전한 공간, 안전한 습관, 안전한 환경을 만들어주는 게 브랜드 컨셉인데요. 

안전한 자동차 하면 볼보라는 글로벌 브랜드가 생각나듯이 안전한 유아용품하면 아가드가 생각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키고 싶습니다.

 

 

Q. 어떤 동료와 함께 일하고 싶나요?

 

주어진 일만 하지 않고 자기주도적으로 적극적으로 일할 수 있는 사람이 좋습니다.

 

 

 

 

 

 

 

목록으로 돌아가기